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미스터트롯 1등 발표 연기됐어요(어이없음)

반응형


드디어 #미스터트롯진
#미스터트롯 1등
#미스터트롯 1위
과연?

두구두구두구두구
.
.
.
.
.

뭥미?
다음주에 결과 발표한대요
뭔가요 ㅎㅎ
다음주 미스터트롯 특집 방송에
발표한답니다.
일주일을 또 기다려야ㅎ

문자투표를 제외한
현재 1등 입니다.

중간결과 이찬원 1등

미스터트롯 결승 출연자

1번 #장민호

2번 #김희재

3. #김호중

김호중씨 2라운드 #고맙소 노래도 진짜좋고
김호중씨 스타일로 불러서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에 눈물흘렸다는

 

4. #정동원

14살 맞나요?
어쩜 저리 잘부를까요~

 

5. #영탁
#찐이야 노래 정말 신나고 좋아요!
#트롯맨 찐은 영탁♡



 

영탁님 노래도 잘하고 춤도잘추고 ^-^

1라운드최고점 100점 나왔어요!! 최저점수가 너무 안나온거 같아요.
진짜 제일 잘한듯요!
그런데 2라운드도 최고점100점
짝짝짝~~

6. #이찬원 #이루 가 작곡한 노래예요

이찬원님은 1라운드 최고점 100점 축하드려요~
2라운드 최고점도 100점~
본인 장점 잘 살려서 부르신듯요~

 

7. #임영웅 기대하고 기대했던 무대
빨간장갑 뭔가요ㅎ
무대가 재미있긴 했지만
임영웅님은 역시 빠른곡보다는 느린곡이 더 잘어울리네요.

1라운드 최고점 99점
2라운드 최고점 100점 최저점수가 94점
2라운드에서 점수가 정말 잘나왔네요.
#배신자 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인트로때 너무 울컥했네요~

모든 출연자들 긴시간 고생하셨네요~
앞으로도 TV에서 자주 뵙길 바라며~
짝짝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