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미스터트롯 결승 결과! 3월 14일 토요일 저녁 7시 55분 긴급편성/이번엔 발표하겠죠??

반응형

#미스터트롯 최종 결과 발표가 #TV조선 에서 #긴급편성 되었네요!!

 

 

 

 

 

 

 

#미스터트롯 의 #최종결과발표 는 내일 (3/14) 저녁 7:55 에 #특별생방송 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TV조선 홈페이지 바로가기

 

TV CHOSUN

 

www.tvchosun.com

 

과연 #미스터트롯 의 최종 #트롯맨 은 누가될 것인지??

 

#어차피1등은 #임영웅 ?? 아님...#영탁? 누가되었던 엄청난 인기임은 분명하네요.

 

 

 

새로 탄생할 #미스터트롯진 #트롯맨 #미스터트롯1위 를 기대하며 내일 #미스터트롯결승 결과도 지켜봐야겠네요.

 
미스터트롯 전화데이트 이벤트도 하네요~
내가 좋아하는 출연자와 전화연결!
지금 응모중이니 어서 참여하세요~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