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더킹 영원의군주 이민호 김은숙작가 또만났네~ 시청률 대박 예감!

반응형

 

4월에 새로 하는 #sbs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군주
출연배우 :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정은채
이민호는 군제대 후 처음 출연하는 작품이네요.

이 드라마가 기대되는 이유는 주인공보다
작가의 파워력 때문 아닐까요?
더킹-영원한군주의 작가는 #김은숙작가 입니다.
김은숙 작가의 작품들은 매번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죠.
김은숙작가의 대표작을 볼께요.

 

 

 

 

 

 

 

 

#대표작이 많으시네요^-^
#도깨비 #태양의후예 #신사의품격 #시크릿가든 #파리의연인 등 대부분 작품들이 인기를 누렸던
드라마였네요.
그래서 이번 작품 더킹영원한군주도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더킹티저가 공개되었는데 영상미가 너무
아름다워 넋을 놓고 보았어요.

이민호님은 군대 다녀왔는데 더 멋있어 진거 같아요.
엄청 좋아하는 배우는 아니지만 이민호씨가 나오는
드라마는 다 챙겨본거 같아요.
대부분 작품이 재미있었어요.
김은숙작가의 상속자들에서도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었죠.
유치하지만 재미있게 시청한 기억이 있네요.
이번작품에서는 악마와 맞서 싸울 주인공 대한제국 황제로 캐스팅 되었다 합니다.
눈빛이 더 카리스마 있어졌네요~

#김고은 님도 김은숙작가와 도깨비에 이어 두번째 작품을~ 물론 연기를 잘하셔서 캐스팅 됐겠지만
운도 좋으셔라~~^^

 

 

 

 

 

 

 

 

 

 

 

 

 

 

 

 

영상이 너무 이쁘죠?

백마탄 왕자? 장르가 판타지?
우리집에도 들여다오~ 백마탄왕자여~ ㅋ

이민호씨 티저영상에서 나래이션하는 목소리
너무멋있던데요,?
집중도 잘되고 몰입감 최고!

 

4월부터 방송된다하니 기대중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