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이태원클라쓰 결말 박서준♡김다미(박새로이 조이서 해피엔딩)

반응형

 

이태원클라스 마지막회 박보검 까메오 출연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이태원클라쓰 하는날이네요~
#박새로이#조이서 의 마음운 언제쯤 받아 줄까요?
#13회 예고에서 이서가 근수의 빰을 때리는 장면입니다.
아마도 지난주에 경연을 앞두고 #마현희#트렌스젠더라고 근수가 공개한걸 알고 #귀싸대기~
맞아도 싸다ㅋㅋ
극중 이서의 성격이 부럽네요.
남의 눈치 안보고 하고싶은말 다하고 ~
저도 어렸을때엔 이서 같은 성격이였는데
이상하게 나이먹고 출산하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쫄보가 되었답니다ㅡㅡ
#출산후유증이니?ㅋㅋ

 

 

이서가 오늘 변신하네요~
머리도 붙히고 화장도 하고~

 

 

 

 

 

 

#웹툰원작 에서는 장회장이 위암 말기 시한부 판정을 받고 #장근수 를 후계자 자리에 앉힌다고 하는데요.
오늘 예고편에 장회장이 쓰러지는 장면이 나온답니다.
박새로이 #단밤포차가 빨리 성공하길요~

 

 

웹툰에서는 새로이와 이서의 해피엔딩으로
끝났는데...

드라마에서도 이서의 사랑이 곧 이루어 지겠죠?

 

 

 

 

 

 

 

 

 

 

 

#금토드라마 #이태원클라쓰
이제 4회밖에 남지 않았어요.

 

 

 

 

 

 

 

 

 

앞으로 빠른 전개 속도를 보여주지 않을까요?
오늘도 빠른 육퇴하고
본방사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