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리

자동차유아식판/어린이식기세트

반응형
올해 6살인데도 우리아들은 밥을 잘안먹네요~
언제쯤 잘먹을까요ㅜㅜ
혹시나해서 자동차 식판을 사보았네요~
마침 세일하길래~ 배송비포함 만원정도에 구매한거 같아요~

색상은 핑크와 블루가있었는데
블루색상으로 겟하였어요~

소재가 친환경 소재래요~
대나무로 만든 식판이라 하네요~
컵도 세트 예요~

아래 사진처럼 분리 되어서 설겆이하기 좋아요~

분리해서 사용해도 될꺼같네요~

아이반찬 딱히 해줄께 없어요~
입이 짧은 아이라그런가 키도작네요ㅜㅜ
그래서 고기를 자주 주는편이예요~

디자인은 비행기 모양도 있어요~
6살형님이 되어 그런가 좋아하는 자동차 모양의 식판에도 별 감흥 없어보이네요ㅋ
가끔 이벤트용으로 사용하려고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