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리

노브랜드 칠리새우 직화곱창 먹어보다!

반응형

노브랜드 냉동식품들이 맛있다고하여 몇개 구입해보았어요~

먼저 칠리새우 6,480원! 가격 저렴하네요~
포장지에는 매콤하고 쫄깃하다고 써있는데
한번 만들어볼께요~~

후라이팬에하기 귀찮아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립니다~


양념소스가 들어있어요~
후라이팬에 소스를 붓고 데워진 오동통한
새우친구들을 소스와 한몸이 되게끔 버무려 줍니다~

색깔 곱네요~~
정확히 새우갯수 11개네요ㅋ


노브랜드 닭꼬치와 함께 플레이팅 해보았어요~
한입 먹어보고 놀랐어요~
진짜 쫄깃하고 새우살도 꽉차 있으며
소스도 살짝 매콤한게 모든이의 입맛에도
맛있다!! 할 맛이네요~~
중국집에서 사먹는맛과 흡사해요~
가끔 집에서 새우사다가 손질하고 튀겼는데
앞으로는 귀찮게 하지않고 노브랜드 칠리새우만 먹을래요~~
손님상차림 강추강추!!
술안주, 야식메뉴 강추강추!!!

다음 메뉴는 직화곱창!
직화곱창 가격은 5,980원
곱창도 가격이 착하쥬??
한번 만들어 볼께요~~

야채들은 안들어있어서 집에있는 야채좀 넣었어요~

매운걸 좋아하는 신랑을 위해
청양 고추가루 팍팍~~!!

사실 저는 돼지곱창은 안먹어요~
어딜가서 먹어도 매번누린네 때문에
못먹겠더라고요~
신랑 해주면서 누린내날까봐 걱정을 좀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살짝~ 나더라고요~
제 코가 예민해서 저한테만 나는 냄새일꺼예요~
기름을 조금 두르고 볶아줍니다~
이미 익혀진 곱창들이기에 야채 숨 죽을때까지만 살짝 볶아주면 되지요~~

맛있게 볶아졌죠??
신랑말로는 트럭에서 파는 곱창보다 훨씬 맛있다고 해요~
다음번에는 당면과 깻잎넣어서 제대로 해줘야겠네요~~

저는 칠리새우를 신랑은 곱창을~~

정말 맛있게 자알~먹었네요~
노브랜드 식품 진심 가성비 최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