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닌텐도스위치대여] 모여봐요 동물의숲~ 첫날 체험기! 집쿡 시대에 난리가 난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

반응형

2020/04/10 - [일상/리뷰] -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집콕 시대에 최고 잘팔리는 아이템이죠? 바로 닌텐도스위치~ 올 초에 생겨서...언박싱 컨텐츠로 유튜브와 블로그에 올리려고 열심히 영상까지 찍었으나...액션캠으로 찍어놓고 어디다 놨는지 잊어먹고 있다 이제서..

hsnation.tistory.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한 게임이죠? 닌텐도 스위치의 "모여봐요 동물의숲"을 빌려왔어요~

노컷뉴스 바로가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링 피트' 집콕 열풍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대원미디어가 국내 유통하는 닌텐도 스위치와 지난달 20일 출시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은 시중에서

n.news.naver.com

 

위 기사에서 보시듯...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갖혀 계시다보니...닌텐도스위치도 품귀현상이고...

앞서 리뷰해드렸던 링피트도 웃돈이 엄청 올라갔더라구요~

2020/03/26 - [일상/리뷰] - [닌텐도스위치대여] 링핏으로 홈트하자!

 

[닌텐도스위치대여] 링핏으로 홈트하자!

#닌텐도스위치 로 여러 #게임 들을 해보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동물의숲 에 밀려서 좀 잠잠한거 같은데 #링핏 #링피트 를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링피트 는 사람의 움직임을 #모션인식 해서 보다 즐겁게 운..

hsnation.tistory.com

또한 동물의 숲까지 요즘 난리라고 하네요...전 모르고 출시 전에 핫했던 기사를 봐서 빌리려고 해보니

대기가 걸려있어서 2주만에 드디어 어제 제 손에 들어왔는데요!!

2020/03/13 - [일상/리뷰] - 닌텐도스위치 게임 대여해서 사용가능/구매하지말고 대여 강추!

 

닌텐도스위치 게임 대여해서 사용가능/구매하지말고 대여 강추!

오늘은 #공유경제 와 관련된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픽앤픽 이라는 서비스인데요. 간단히 설명드리면 원하는 물건을 일단위로 대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굳이 이런 #무소유 의 시대에 #소유 할 필요..

hsnation.tistory.com

구하기 힘들뿐더러...돈 아까운 구석이 많은 것도 사실이라...없으신 분들은 이참에 대여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구매도 대기도 길고 웃돈도 엄청 붙어드라구요....ㅡㅡ)

 

2주일 가량 기다려서 빌린 동물의 숲!

게임을 시작하고 기본 설정을 해줘야해요~

게임 이름은 역시 앵두~ (아들이...프로게이머가 꿈인거 같아요...소질있음 시키는게 맞겠죠?^^)

북반구라는 곳에 터전을 잡고...섬 모양도 결정해요~

 

이제 비행기를 타고 섬으로 출발~~~

이곳이 바로...파라다이스겠죠???

같이 온 동료들과 인사도 나누고...섬 생활에 필요한 텐트와 간단한 필수품들을 지급해줍니다.

너구리들...닌텐도 스위치 게임이 다들....시작하기 전에 말이 너무 많아서...질렸다가 하니까 더 재미있나봐요..

텐트를 펼치고 무인도 생활 시작~!!

너구리 DIY책상을 무료로 빌려 재료만 있음 만들 수 있어요.

물고기를 잡기 위해 낚시대를 만들었습니다.

뚝닥뚝닥~

엉성한 낚시대 완성!

 

 

 

낚시대를 만들었으니 낚시를 해볼까요?

낚시대를 던지고 입질이 오면 잽싸게 당깁니다.

월척~~~~ㅎㅎ

잡은 물고기는 팔수도 있고 집에 인테리어 할 수도 있습니다.

 

배를 모으려고 나무를 흔들다가 벌떼에 물려 눈이 부었어요.

약 레시피를 구해 다시 너구리 DIY책상으로 갑니다.

뚝닥뚝닥~ 약 완성!!

만든 약을 얼굴에 바릅니다.

짜잔~ 다시 멋진 얼굴로 돌아왔네요.

만들어둔 잠자리채로 나비를 잡았습니다.

호랑나비네요~

잡은 나비도 너구리에게 팔 수 있답니다.

나비도 집안에 둘 수 있어요.

나비 한번 팔아 볼까요?

240벨 주네요~ OK!!

 

ATM기가 있습니다.

들어가 보았더니 쇼핑을 할 수 있네요.

킥보드도 구매할수 있고, 옷도 있네요.

돈을 더 모아서 쇼핑 좀 해야 겠어요.

잡은 물고기나 곤충 나비들은 너구리에게 보여주면

박물관 관장 친구에게 보내고 싶다해요.

달라는거죠ㅎ

주면 너구리가 레시피 하나씩 줘요.

치사한 너구리 레시피 그냥 안주고 꼭 뭘 받아야 주네요.ㅎ

미꾸라지를 너구리에게 주고 도끼 만드는 레시피를 받았네요.

도끼 만드는데 필요한 나무가지 5 개 돌 1개를 모아왔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뚝딱뚝닥!!

나무를 구해 볼까요?

도끼를 들고 나무를 건드리면 장작이 똭~

 

나비와 물고기를 집에 두어봤어요.

 

 

오늘은 1일차로...뭐가뭔지를 본거 같아요...근데 이게...친구들과 함께해야 더 재미나게 할 수 있는 게임인거 같긴해요...

오늘 저녁엔 2인 플레이를 시도해보고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