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역류성 식도염에 양배추즙 정말 좋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10년전쯤 20대 중반에 역류성 식도염으로 2~3달 고생했었어요.
그리고 작년 겨울에도 목소리가 쉬어서 이비인후과 가서 내시경 했더니 후두에 염증이 심하더라고요. 역류성후두염이라는 진단을 받았었네요.
한달가량 약을 먹고 좋아 졌다가 최근에 코로나로 집에만 있으니 다시 식도염이 돋았네요.

원래도 폭식을 한다거나 신음식을 많이 먹는다거나 하면 위액이 목까지 올라오는걸 느끼곤 한답니다.

밥 먹고 바로 누우면 안되는데 그게 참 힘들어요.
밥만 먹으면 왜 눕고싶어질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역류성 식도염, 역류성 후두염 증상

원인 - 야식,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
증상 - 목 이물감, 트림, 신물, 가슴통증, 쉰목소리,마른기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증상이 계속 목에 무언가 걸린거 같은 느낌이 제일 힘들었어요. 음식물이 걸린거 같기도 하고, 가래가 낀거 같기도 하고 가슴도 통증이 좀 있었어요.
속쓰림도 있었고요.

식도염이 심할 경우에는 위산분비 억제 약을 먹으면 좋아졌다가도 약 끊으면 다시 또 재발해요.
약을 달고 살수는 없어서 양배추즙을 주문해 보았어요.
양배추는 위에 좋다고 많이 알려졌죠?



양배추에 있는 비타민U 성분 때문입니다.
비타민U는 위산을 조절하고 위의 점막을 보호해주고 치료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지금부터 제 돈주고 구매한 솔직한 리뷰 시작합니다.

양배추즙을 검색해 보았는데 대부분 상품평이 양배추의 특유의 비린맛 때문에 때문에 먹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본 결과 제가 구매한 양배추즙은 그나마 비린맛이 덜 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GNM자연의품격 양배추즙"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재미있게 보고 있는 조정석님이 모델이시네요.

 

구 매 처 : 쿠팡
구입 금액 : 13,860원


쿠팡 로켓배송 바로가기

 

GNM자연의품격 유기농 양배추즙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로켓배송 합니다.

저는 2달분(2box)을 구매했습니다.
1박스에 30개가 들어있습니다.

상품평 보면 양배추즙이 터져서 다 새서 왔다는평도 보였는데 저는 깨끗하고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네요.
케이스를 보니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른 첨가물 없이 유기농 양배추 100%라서 더 믿음이 갔습니다.
하루 1~3포까지 섭취 가능 하다고 하네요.
한포가 90ml예요. 양이 적긴해요.
그래도 저는 양배추 쌈도 꾸준히 먹을거라 하루 1포만 먹기로 했습니다.

 

컵에 따라보니 색상이 연한 커피 색상 이네요.
제일 궁금하신게 아무래도 맛이겠죠?
저도 비린걸 엄청 싫어해서 많이 걱정하고 먹기전까지 긴장 했었네요.


신랑보고 먼저 먹어보라 했었네요.
먼저 먹어 본 신랑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눈감고 숨도 안쉬고 드링킹 해 보았습니다. soso~
솔직히 맛있는 맛은 절대 아니였습니다. 그렇다고 못먹을 맛도 아니였어요.
그냥 우리가 알고있는 생양배추맛?
양배추즙은 아침 공복에 먹는게 좋다고 들어서 10일정도 일어나자 마자 아침에 섭취했습니다.
정말로 먹기전에는 속쓰림과 가슴통증 위산이 많이 올라왔었는데 확실히 위가 편안함을 느꼈어요.

평소 변비도 좀 있었는데 양배추즙 먹고 나서는 오전에 꼭 화장실을 가는거 같네요.
그제부터 양배추쌈도 매일 같이 먹고 있답니다.
양배추 많이 먹고 역류성 식도염 완치 해 보려고요.
물론 야식, 맵고짠음식, 잘못된 식습관을 지켜야 하겠지요.

이웃님들도 혹시 역류성식도염이나 역류성 후두염 또는 변비로 고생이시라면 양배추즙 적극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즐겁고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