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CU편의점 디저트편]CU마카롱부터 화분케이크까지 솔직후기!

반응형

 


요즘 편의점 디저트가 너무 잘나오는거 같아요.
굳이 디저트 전문점 가지 않아도 편의점에서 쉽게 사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종류도 정말 많아서 고르는 맛이 재미있어요.
거이 매주 신상이 나와서 입이 즐겁습니다.
오늘은 CU편의점 디저트들만 포스팅 해 볼께요.


1. CU 새싹화분케이크
가격:3,300원

 

 

칼로리는 높지만 먹어보겠습니다.
스푼이 삽 모양으로 들어있어요.
너무 귀여워서 먹기 아깝네요.
삽으로 푹~퍼보았어요.

 

제 입에는 맛있었는데 아이들 입에는 맛이 없었나봐요.
아이들이 크림치즈를 좋아하지는 않죠?
맛은 아이들보다 어른들 디저트로 좋을 듯 싶네요.
쓰디쓴 커피 한잔과 같이 먹으면 정말 피로가 풀릴거 같은 맛이랍니다^^


2. CU 마카롱

가격:3,200원

 


CU 마카롱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저도 먹어 보았습니다.
비주얼은 합격!
편의점 마카롱이라 얇을줄 알았는데 뚱뚱까지는 아니고 적당히 통통하네요.

녹차, 레드벨벳, 딸기 3종류의 맛입니다.
저는 녹차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저희 아들은 딸기맛이 최고라고 하네요.

색상이 핑크핑크한게 엄청 달아보이죠?
그런데 생각했던거 보다 달지 않아요.
요즘 마카롱들 어쩜 달지도 않고 맛있게 잘 만들까요?

위의 화분케이크보다 마카롱이 칼로리가 더 낮네요.
두종류의 마카롱 중에 저는 첫번째 마카롱들이 더 맛이 있었어요.
이유는 3가지 모두 틀린맛이라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평소 마카롱을 즐겨먹는편은 아니지만
가끔 카페어서 먹어보던 마카롱과 크게 차이 없는거 같습니다.
냉장보관해서 바로먹으면 쫀득쫀득 시원해서 맛있어요.
가격도 3개에 3,200원이면 무척 저렴한거 아닌가요?
확실한건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마카롱보다 백배 맛있습니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
cu마카롱은 자주자주 사먹을 듯 싶습니다.


3. CU 딸기 오믈렛

 

이제품은 나온지 조금 된거 같은대요.
이날따라 단게 무척 당기는날이라 편의점 들린김에 사왔답니다.
비주얼은 베이커리집에서 판매하는것과 비슷해요.
딸기상태도 싱싱하고 좋았네요.

가득가득 생크림 위에 생딸기 2개씩~
빵이 아주 아주 부드럽네요.
입안에 넣자 마자 녹아버리네요.
시트가 얇고 크림이 가득 있어서 크림맛이 아주 강한 오믈렛이네요.
와~~ 정말 맛있다. 까지는 아니지만 가격이 2,800원 인걸 생각하면 가성비는 좋네요.
최근에 바나나오믈렛도 출시 된거 같아요.
다음번에는 바나나오믈렛도 먹어봐야겠어요.

다음번엔 gs편의점 디저트편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