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닌텐도 스위치 실전 게임 실행해보기!

반응형

 

2020/04/10 - [일상/리뷰] -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집콕 시대에 최고 잘팔리는 아이템이죠? 바로 닌텐도스위치~ 올 초에 생겨서...언박싱 컨텐츠로 유튜브와 블로그에 올리려고 열심히 영상까지 찍었으나...액션캠으로 찍어놓고 어디다 놨는지 잊어먹고 있다 이제서..

hsnation.tistory.com

 

다 늦은 닌텐도스위치 언박싱에 이어 이번엔 실제 게임을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요즘은 닌텐도스위치 기계값이 60만원도 넘어가고 있다네요...후덜덜...)

 

앞선 포스팅과 같이....포장 뜯어서 게임 플레이하기 위한 환경을 만드는데 거진 1시간이 걸리더군요...

전 이미 지쳤지만...우리 아들내미는 궁금함에 끝을 달리기에....데리고 마트로 달려 갔습니다ㅠㅠ

(이 때에는...1월 초로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기 이전입니다...^^;)

 

무슨 게임이 재미있는지도 모르고...어떤 게임이 있는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마트에 가보니

우와............게임 타이틀 가격이 하나에 6만원대입니다...(테트리스였나...그런 고전은 좀 싸더군요.)

정말 해보고 싶어도 무작정 살 수 있는 금액이 아니더군요...깜놀...

그래서 최근엔 게임타이틀을 대여해서 쓰고 있죠^^;

2020/03/13 - [일상/리뷰] - 닌텐도스위치 게임 대여해서 사용가능/구매하지말고 대여 강추!

 

닌텐도스위치 게임 대여해서 사용가능/구매하지말고 대여 강추!

2020/04/10 - [일상/리뷰] -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집콕 시대에 최고 잘팔리는 아이템이죠? 바로 닌텐도스위치~ 올 초에 생겨서.....

hsnation.tistory.com

저 당시는 아직 이런 서비스를 찾아보지도 않고...당장 지금 사줘!! 하는 아들내미의 성화에 우선 한개만 사보자 하고 샀지요.

아들이 마리오를 좋아하기도 하고...마리오 게임도 이전에 닌텐도 위로 접했던 터라 잘할거 같은데다가

아들도 이 게임이 마음에 든다고 해서 집어들었습니다. 아....금방 실증내지 말고 좀 오래 잘 해야할 텐데...라는

걱정은 이때부터 들기 시작하더군요...

집에와서 제일 먼저 타이틀의 포장을 뜯어내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조촐....아니 저럴꺼면 케이스를 왜 저렇게 크게 한거야!!! 정작 팩? 칩? 은 저만하네요...성인 업지손가락 한마디쯤?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포장술이 아닐 수 없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 실행을 위한 준비를 합니다. 본체의 위쪽을 보시면 우측으로 저런 덮개가 보입니다.

얘를 손톱을 넣어 살짝 들어 올려주시면 뚜껑이 열립니다!

열린 뚜껑 잘 보이시죠? 그럼 요기에 팩을 쏘옥~ 넣어주시면 됩니다.

바로 요렇게 말이죠~ 위치와 방향 잘 확인하셔서 사용하셔요~

짜잔~ 인식이 정상적으로 되니까 게임 항목이 나타났네요! 마리오 게임~

미리 등록해두었던 게임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나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2020/03/26 - [일상/리뷰] - [닌텐도스위치대여] 링핏으로 홈트하자!

 

[닌텐도스위치대여] 링핏으로 홈트하자!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집콕 시대에 최고 잘팔리는 아이템이죠? 바로 닌텐도스위치~ 올 초에 생겨서...언박싱 컨텐츠로 유튜브와 블..

hsnation.tistory.com

 

[닌텐도스위치대여] 링핏으로 홈트하자!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집콕 시대에 최고 잘팔리는 아이템이죠? 바로 닌텐도스위치~ 올 초에 생겨서...언박싱 컨텐츠로 유튜브와 블..

hsnation.tistory.com

2020/04/07 - [일상/리뷰] - [닌텐도스위치대여] 모여봐요 동물의숲~ 첫날 체험기! 집쿡 시대에 난리가 난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

 

[닌텐도스위치대여] 모여봐요 동물의숲~ 첫날 체험기! 집쿡 시대에 난리가 난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

2020/04/10 - [일상/리뷰] -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뒤늦었지만 자랑삼아...ㅎㅎ 집콕 시대에 최고 잘팔리는 아이템이죠? 바로 닌텐도스위치~ 올 초에 생겨서.....

hsnati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