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편의점 신상 캔디바우유로 아이스크림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빙그레 우유가 신상이 나왔네요.
바나나맛 우유로 잘 알려진 빙그레 우유인데요.
몇년전 부터 바나나맛외 에도 다른맛도 출시 하긴 했어요.
이번이 단지가 궁금해 6번째 시리즈 입니다.

캔디바 우유

단지가궁금해#6

우리가 알고있는 그 캔디바 맞습니다.
저는 소다맛을 좋아해서 캔디바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캔디바맛 우유도 정말 기대했었답니다.

캔디바 하면 역시 소다색이죠?
올여름 유행 할 컬러라고 어디서 들은거 같네요.

우유의 첫 맛은 목넘김이 시원했어요.
소다맛이라 상쾌함이 있었고요.
캔디바 + 뽕따 아이스크림 맛이 나는 우유예요.
이웃님들도 드셔보시면 많이 먹어봤던 맛 이구나! 하실듯요.ㅎ

한통 다 비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우유를 안좋아하는데 이 우유는
재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목욕후에 바나나 우유보다 캔디바맛 우유가 더 잘어울릴듯 싶네요~
우유 먹고나면 입안이 좀 텁텁한감이 있는데 캔디바맛 우유는 소다의 시원한맛 때문인지 텁텁한 느낌을 못느꼈어요.
이 제품은 한정판이라 하니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많이 팔려서 계속 나왔으면 좋겠네요~^^

앵두는 캔디바맛 우유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봤어요.3

아이들 아이스크림 만들기 좋아하잖아요?
물론 과일 직접갈고 해서 같이 만들어보면 너무 좋지만
사실 좀 귀찮죠?ㅎㅎ
저는 그래서 우유만 얼렸습니다.
아주아주 간단!! 강추합니다ㅎㅎㅎ

과연~ 우리가 알던 캔디바맛이 나올까 궁금했어요.

우유로 먹을때는 캔디바 맛이 났는데 우유를 얼린다면??

앵두는 주사기 모양의 아이스크림틀에 얼립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캔디바와 비슷하게 만들고 싶어
손잡이까지 만들어 주었어요.
냉동실에 쏘옥~~
하루가 지나니 꽁꽁 얼었네요.

짜잔!!
모양은 나쁘지 않죠??

진짜 캔디바와 우유로 만든 캔디바를
비교해 봅시다.
색상이 좀 흐리네요.
연한 하늘색~~
이정도면 비주얼은 합격 입니다.

제가 먹어본결과~~
분명 캔디바의 맛은 납니다.
캔디바 보다 뽕따의 맛이 좀 더 강했어요.
앵두는 둘다 맛있다며 앉은 자리에서 두개 모두
클리어 했네요.

그 다음날도 또 만들고 싶다며 우유를 사달라고 졸랐답니다.

캔디바맛 우유로 아이들과 쉽고 간단하게 아이스크림 만들기 놀이 해보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
오늘도 즐겁고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