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하남 팔당 원조 칼제비 방송에도 나온 맛집 인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타필드를 들렸다가 자주 들리는 칼국수 집을 오랫만에 방문했어요.

주말에 가면 대기도 엄청 길어서 먹기 힘든 팔당 원조 칼제비집 이랍니다.

밥블레스유랑 맛있는녀석들에서 방송탄 집이네요~

메뉴판입니다. 확대하시면 잘 보여요.

저희는 아이들과 같이 먹을거라 시원칼제비를 주문했어요.

칼제비란? 칼국수+수제비

제일 인기있는 메뉴가 얼큰칼제비인거 같아요.

만두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셀프코너입니다. 칼국수집이다보니 반찬은 역시 김치!

김치 때깔보소~~~ 보기만 해도 군침이~

칼국수가 나오기도 전에 김치 한접시 클리어 했어요.

왜 칼국수집의 김치는 이리도 맛있는것? 일까요?ㅎ

시원칼국수를 주문해서 청양고추와 고추가루 따로 가져와봤어요.

앞접시에 덜어서 고추랑 고추가루 넣고 드심 얼큰 칼국수가 된답니다.

테이블에 칼제비 맛있게 먹는 법이 써있어요.

시원칼국수 3인분 나왔습니다.

금새 끓어요~ 보글보글보글~~

이집은 양도 많은편이예요.

김가루와 대파를 넣어주세요~

저희는 김과, 파는 두접시 넣었어요~

파가 많이 들어가야 맛있잖아요.ㅎ

아! 또 먹고 싶네요.

저는 면이 푹 퍼지는거 보다 칼국수도 약간 꼬들면이 좋더라고요ㅎ

역시 칼국수엔 김치죠?

바지락도 듬뿍들어 있어요.

두개정도 모래가 살짝 씹히긴 했지만 바지락 해감도 잘된편이였어요.

연예인들도 자주 오나봐요~~

예전에는 좌식테이블도 있었는데 지금은 모두 의자있는 테이블이더라고요.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스타필드 쇼핑 가셨다가 한번쯤 들릴만한 칼국수 집입니다.

특히나 오늘처럼 비오는날 칼국수 먹기 좋은날이죠?

팔당 원조 칼제비 시원하고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