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다산 치킨집 양계장집아들 1인1닭 하세요~

반응형

 

몇주전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

 

 

저녁시간에 지나가다보면 항상 사람들로 꽉 차있는 매장이더라고요.

매장이름이 양계장집 아들이라 그런지 왠지 정말 좋을 닭을 사용할것만 같은 이미지였어요.ㅎ

메뉴판 입니다. 닭으로 만들수 있는 메뉴는 다 있었던거 같아요.

그외에도 국물요리나 다른 튀김 메뉴도 보이네요.

생맥주는 카스, 테라, 오비, 칭타오 이렇게 4종류가 있네요.

어린이들을 위한 메뉴도 있더라고요.

순살치킨, 치킨까스, 멘보샤

이날 방문한 시간대가 오후 4시 조금 넘어서였을거예요.

너무 이른시간이라 저희만 있었어요.

테라스 자리도 아주 넓찍하더라고요.

영업 시간 참고하세요.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맥주 테라+치킨 세트메뉴들이 눈이 보이네요.

"우울할땐 치킨이지"

우리신랑이 그러거든요.ㅎ

치킨 나오기전에 시원하게 생맥 한잔~

양아들 후라이드치킨 12,000원

주문한 치킨이 나왔어요. 오~~ 옛날 치킨 스타일이네요.

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후라이드 치킨 주문했는데 살짝 매콤하더라고요.

첫째 앵두는 좀 먹었는데 둘째는 맵다고 거이 못먹었네요.

매번 포장이나 배달해서 집에서만 먹었었는데 매장에서 먹으니 따뜻하고 바삭하고 맛있네요^ㅡ^

양아들 고추마늘 치킨 12,000원

한마리로 양이 적어서 한마리 더 주문 했어요.

매콤한게 땡겨서 고추마늘 치킨을 주문했는데 후라이드에 고추마늘만 추가된거 같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고 닭이 좀 작은편이라 양은적었어요.

1인1닭 하기 좋은곳인거 같네요~

 

이제 곧 9월이라 바람도 선선해지면 테라스 자리에서 시원하게 치맥 한잔 하고 싶네요.

하루빨리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어요ㅜㅜ

 

오늘도 행복하고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