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다산갈매기 생갈매기살 맛있네요/다산고기집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즤이~ 동네 다산에 갈매기살을 전문으로 하는 고기집이 생겼어요.

저희부부는 돼지고기는 다 좋아하지만 갈매기살 부위도 사랑한답니다!

삼겹살과는 또다른 맛이 있잖아요!

연애할때 갈매기살집 종종 갔었는데 최근에는 갈매기살집이 많이 보이지 않았는데 동네에 생겨서 넘나 좋네요!

매장앞에서 반겨주는 꿀꿀이 친구들입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포토존 이더라고요ㅎ

메뉴는 갈매기살과 삼겹살만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일단 생갈매기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한쪽에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반찬과 야채는 가져다 먹기 편리했어요.

매장안은 테이블수가 많지는않았고, 테라스석에 테이블이 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에 테라스에서 먹기 딱! 좋을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바람이 좀 많이 불어서 실내서 먹어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기본반찬은 가져다 주시고 리필부터는 셀프바에서 이용하면 되더라고요.

고기가 나오기 전에 계란물을 부어주십니다.

오랫만에 이런 고기판에 고기 먹어보네요~

주문한 생갈매기살이 나와서 고기판에 올렸어요.

고기 색깔 좋았어요.

신선한 핑크핏이네요.

서비스로 나온 된장찌개인데... 맹맛이더라고ㅎ

차라리 된장찌개는 비용을 받고 맛있게 끓여주는게 좋을거 같네요!

고기가 익어갑니다~

촵촵~ 오랫만에 갈매기살이라 기대 만빵하고 한점 먹어보았습니다.

간장에도 콕~ 콩가루에도 콕~ 파채와도 곁들여보고~

음~ 맛있게 먹었어요.

소주 인당 2병은 거뜬히 먹을 수 있을거 같더라고요.

계란도 아주 잘익었쥬?

잘익은 갈매기살은 계란과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생갈매기살 2인분을 헤치우고 이번에는 양념된 갈매기살 1인분 추가로 주문했어요.

양념된 갈매기살도 너무 맛있쟈냐~

전체적으로 고기의 맛은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갈매기살 잘못먹으면 누린네 나는데 다산갈매기집 고기는 누린네 1도 없이 맛있게 흡입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된 갈매기살보다 생갈매기살을 더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방문한지 2주정도 지난거 같은데 그때는 오픈한지 별로 안돼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좀 어수선한 느낌이 있었고, 접시나 수저 젓가락 등 위생상태가 조금 아쉬웠어요.

고기를 다 먹고 냉면 메뉴가 먹고 싶었는데 판매하지 않아서 이또한 아쉬웠어요.

하지만 고기 퀄리티는 진심 좋았다는점!!

아이들이랑 같이 방문하니 서비스라고 요쿠르트까지 챙겨주셨네요.

포스팅 하다보니 아침부터 갈매기살에 소주한잔 땡기는 오전이네요ㅎ

이웃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