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자꾸만 생각나는 맛! 이탄집 다산점 양대창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중에 하나가 양대창이 있어요.

작년에 오픈한 양대창집인거 같은데 이제야 방문해 보았네요.

이탄집 다산점입니다.

주말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몇팀 없어서 매장 사진도 몇장 찍어 봤어요.

밖에서 볼때는 몰랐는데 실내가 넓고 쾌적하고 좋았던거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양대창외에도 소갈비등이 메인 메뉴였고 사이드메뉴도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원산지도 궁금해 하실까봐 올려드립니다.

고기 종류는 특양 빼고 모두 미국산인거 같네요.

저희는 특양모듬과 아이들 먹일 갈비살을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반찬의 종류는 다양하지 않아요.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기본반찬정도에요.

아이들 식기도 캐릭터로 세팅해 주셨어요.

식판과 포크수저 세트의 청결도가 깨끗해서 마음에 꼭 들었어요.

숯이 나왔어요. 불도 깨끗하고 좋네요~ㅋ

숯불에 먹어야 기름기 쫘~악 빠캐지고 더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죠?

오랫만의 양대창이라 불만 나왔는데도 침이 꼴깍 꼴깍~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양대창모듬 한판 48,900원

양대창 모듬에는 특양+대창+홍창이 세트로 나와요.

개인적으로 오발탄 양대창 좋아하는데 비슷한 비주얼이네요.

진갈비살 1인분 15,900원

지글지글~ 숯불위에 구워볼게요~

진갈비살 마블링이 너무 좋더라고요.

처음에는 미국산이라 별로인가 했는데 갈비살 나온거 보고 이집 고기 괜츈네~ 했답니다.

양대창 모듬도 깨끗하고 퀄리티 좋았어요.

아이들 갈비살이였지만 저도 한입 먹어보니~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맛있어요~ 찐찐찐!!

고기에 밥한공기 뚝딱~ 하더라고요.

잘구워진 양대창과, 특양입니다.

앙대창의 곱이 보이시나요~

곱이 꽉 찬게 입안에 넣자마자 고소함이~ 말로 표현 못하쥬~?ㅎ

꼬독꼬독 특양도 맛있었어요~

대창, 곱창등은 잘 못하는 집은 누린네 많이 나잖아요?

이탄집 다산점은 누린네 없이 맛있었어요.

다음으로 주문한 메뉴입니다.

배가 불러도 여러 종류 맛보는걸 좋아해서 종류별로 더 주문해 보았어요.

통갈비 12,900원

안창살 13,900원

1인분 주문하면 갈비 4개가 나오는데 통갈비도 정말 맛있었어요.

안창살은 살짝 양념이 되어 나오는데 안창살은 누린네가 조금 나더라고요.

고기는 진갈비살이 제일 맛있었고 다음으로 통갈비를 추천합니다.

고기를 먹으면 술이 빠질 수 없죠?

양대창과 소기기의 느끼함을 달래줄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지금 2+1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봄베이하이볼 2잔과 피치트리 하이볼 1잔을 마셔봤는데~

피치트리 하이볼 너무 맛있게 마셨어요~

피치의 상큼함이 고기의 느끼한 맛을 싹~ 잡아주더라고요.

여성분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양대창이란 메뉴와 칵테일이 어울리지 않을줄 알았는데 의외의 조합에 맛있게 먹었다는요~

배가 아무리 불러도 마무리는 비빔국수로 끝내줘야 마무리가 되는 느낌?ㅎㅎㅎ

아무튼 오랫만에 맛있게 먹은 양대창집이였던거 같아요.

메뉴도 다양해서 가족끼리, 아이들과 같이 방문해도 좋을거 같더라고요.

다음에는 왕갈비 뜯으러 방문해봐야겠어요.

재방문 의사 있는 이탄집 다산점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