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다산신도시 맛집 추천해요~ 베트남 쌀국수는 탕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남양주 다산신도시 맛집을 포스팅 해 볼게요.

오픈한지는 좀 된 식당인데 테이크아웃으로 몇번 먹어보고 매장 방문한건 이날이 처음이였네요.


맛집 리뷰: 탕땀

영업시간

매일 10:30~21:30

(지역화폐 사용 가능)

 

오전 10시 조금 넘어서 도착해서 매장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 매장사진 몇컷 찍어 봤어요.

무슨 모자인가 했더니 맥주캔을 재활용해서 만든 모자네요!

저도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메뉴판 입니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았어요.

잔뜩 주문하고 싶었지만~ㅎ 참느라 혼났네요.

셀프존에는 단무지와 양파절임, 앞접시가 있고 후식으로 베트남 커피가 있네요.

아기의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똠얌쌀국수 13,000원

여기는 쌀국수를 주문하면 국물위에 바게트같은 빵이 같이 나오더라고요.

처음 국물에 젖은 빵을 먹을때는 이걸 무슨맛으로 먹나 했었는데 먹을수록 묘하게 끌리더라고요.

새우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살도 토실실한 새우들이 듬뿍듬뿍!

맛은 살짝 매콤하면서 새콤한맛이 났던거 같네요.

신랑은 매운맛이 땡긴다고 해서 주문한

직화 불짬뽕 쌀국수 12,000원

비주얼은 아주아주 얼큰해 보인지만 많이 매운맛은 아니였어요~

살짝 매콤한정도?

국물 먹자마자 고추기름의 맛과 향이 올라오네요~

양파와 우삼겹이 많이 들어 있어요. 국물이 밥 말아서 먹기 좋은맛!?

저는 고수를 너무 좋아해서 쌀국수에 꼭 싸먹어요.ㅎ

고수는 따로 요청하시면 준비 해 주신답니다.

새우 두깨 보이시죠? 새우가 너무커서 한입에 먹을 수 없답니다~

새콤하게 양파절임과 먹어도 맛있고~

이집은 쌀국수 국물이 찐인거 같아요.

전날 술드셨다면 탕땀 쌀국수 추천합니다.

국물 한번 마시면 해장되는 기분이예요.ㅎ

우리가 알고있는 짬뽕맛은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아낌없이 넣어주신 우삼겹 고기!

어린이 국수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여기도 고기 듬뿍 주시네요.

밥은 요청하시면 무료로 주시니 참고하세요.

후식으로 커피도 준비되어있어요.

베트남 g7커피네요. 빨간통안에 얼음이 있어서 시원하게 아이스커피로 마실수 있네요~

탕땀 쌀국수 메뉴 몇가지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그중에서도 저는 양지 쌀국수가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탕땀은 정말 육수맛이 진해서 자주 땡기더라고요.

다음에는 국물없는 쌀국수 먹어봐야겠어요.

맛있는 쌀국수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탕땀쌀국수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