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GOGO~ 포르쉐 카이엔!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에 그렇게 관심이 많진 않지만,

차매니아가 아니더라도 영화도 있듯이 포르쉐와 페라리 정도는

대부분이 알고 있을만한 드림카? 혹은 슈퍼카? 이죠.

그런 차를 저의 가장 오래된 지인(??)ㅎㅎ

저희 아버지께서 드림카인 포르쉐 카이엔을 출고하셨더라구요!

포르쉐의 방패모양? 엠블럼과 카이엔의 날렵한 옆선은 뽀대 그 자체네요!

저도 한번 앉아봤답니다. 저도 뽀대가 좀 나야할텐데 말이죠ㅠㅠ

시트를 포함한 내장재들은 강렬한 레드로 하셔서 포르쉐의

스포티함을 더욱 배가시키신거 같아요.

핸들 한가운데에도 포르쉐의 엠블럼이 박혀있어요.

계기판도 이거저거 많은 정보를 표시해주고 사진엔 안나왔지만

hud에도 몇가지 정보를 표시하는 레이아웃이 있는데

여기엔 제공해주는 많은 데이터 중 원하는걸 설정해서 표시하는

개인화가 도입되어 있더라구요.

할아버지 챤스로 우리 딸기가 포르쉐에 한번 올라봤답니다^^

아빠도 열심히 해서 좋은 차 태워줄께~

악세사리로도 들고다니는 포르쉐의 스마트키랍니다.

타이어 휠에도 역시 포르쉐 엠블럼~ 티를 팍팍 나게 해주네요.

사은품??으로 받으신 우산과 텀블러에요.

덕분에 저는 포르쉐의 텀블러를 겟~ 했답니다!ㅎㅎ

위에 온도계가 표시되는데 안의 음료의 온도가 측정되어 표시해주더라구요.

어느덧 할아버지가 되시고, 많은 연세가 되시면서...

이제 인생에 마지막 차임을 고려하셔서 무리하시더라도 꼭 타고싶으셨던

차를 구매하셨는데요. 아버지의 건강한 미래를 기원하며 포르쉐가

든든한 양발이 되어주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