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남양주 홈바운스 / 에어바운스 대여 아이들이 좋아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부터 거실 쇼파를 옮겼어요.

왜냐하면~ 요즘 어린이집도 등원 못하고 밖에도 나가서 놀.수 없는 우리 체리베리를 위해서 요즘 인기있는 에어바운스 대여를 해봤어요.

인터넷에 검색하면 에어바운서 대여업체가 정말 많이 나오더라고요.

요즘 아이들 데리고 키즈카페등 다니기 어려워서 그런지 집에서 에어바운서를 많이 설치 해 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어제 저녁에 대여해 볼까 하고 알아보는데 인기가 너무 많은지 9월 중순이나 10월초에나 대여가 가능한거 있죠?ㅜㅜ

혹시 집근처 방문대여가 가능한 곳이 있을까 열심히 검색 해본 결과 남양주에 업체 몇군데가 있더라고요.

업체에 연락을 해 보니 가능한 에어바운스는 2가지가 있고 배송은 집앞까지 비대면 배송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수거도 문앞에 두면 알아서 해가신다고 하시네요.

위의 사진처럼 여러종류의 에어바운서가 있었고 저는 동그라미 안에 있는 모델을 대여했어요.

생각보다 에어바운스 대여비가 저렴한거 같아요.

아일랜드 에어바운서

사용기간 : 2박 3일

대여비 : 5만원

어제 저녁 8시쯤 연락 드렸는데 오늘 아침 9시 30분쯤 문앞에 배송이 완료된 사진이예요.

상자가 정말 큽니다.ㅎ

상자를 열어보니 에어바운스와 바람넣는 기구가 들어있네요.

설치 시작하는 신랑입니다.

펼쳐보니 정말 크네요.ㅎ

거실이 꽉 찼어요.

바람 넣기 전 사진인데 혹시 거실이 더 좁아서 못 펼칠까봐 걱정 했어요.ㅎ

에어바운서 주의 사항이 있어요.

꼭 날카로운 물건에 없는 곳에서 사용하셔야 해요.

저도 거실에 있는 장난감 모두 치우고 사용했답니다.

바람 넣는 기계예요.

저는 바람 넣고 기계를 끄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계속 기계를 틀어놔야하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소음이 나서 놀라긴 했어요.

저녁시간에는 할수가 없을거 같네요.

사용설명을 보니 1시간 30분 정도 사용하고 30분 쉬고 이런식으로 사용하라고 써있네요.

참고하세요~

바람을 넣자 마자 순식간에 뿅~완성 되었어요ㅎ

대여상품인데도 상태가 아주 깨끗하고 냄새도 없어서 놀랐어요.

새상품이라고 해도 믿을듯한 비주얼 입니다.

제대로 신이 난 체리베리네요.

매일 같이 키즈카페 가자고 조르는 아이들인데 데려가지 못해서 미안했거든요.

집에서 이렇게 에어바운스 하나로 하루종일 실컷 놀수 있으니 너무 좋은거 같아요.

사실 저렴한 키즈카페가도 4식구 가면 2시간 기준 3~4만원 사이 나오잖아요.

대여비 5만원으로 2박 3일 신나게 놀수 있으니 비싼 금액은 아닌거 같아요.

아무래도 대여 상품이다 보니 요즘같은 시국에 소독에 신경쓰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예요. 저도 그렇거든요~

에어바운스 해당업체 블로그를 보니 확실하게 소독까지 하고 계시더라고요.

아직까지는 만족도가 아주 높은거 같아요.

2박 3일 동안은 에어바운스로 신나게 놀고 저녁에 일찍 뻗었음 하는 바램이 있네요.ㅎ

다음에 다른 디자인으로 한번 더 대여 해 봐야 겠어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