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다산 종로서적 다산의 첫번째 서점 오픈!(직접느낀 장단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정말 덥네요~

오늘은 저희동네 다산신도시에 종로 서적이 오픈하는 날이라 잽싸게 다녀왔어요~

따끈따끈 다산신도시 첫번째 서점 종로서적을 포스팅 합니다^-^

2층에 종로서적이 있답니다.

일단!! 위의 사진보시면 주차장이랑 이어지는데 엄청 위험한거 같아요.

아이들 특히나 후다닥 뛰어나오지 않게 조심시켜야 할듯요!

 

신랑과 차를 가지고 갔는데 이럴수!!!! 주차장에서 5~6번 신랑이 욕한듯 싶네요ㅎ

제일 먼저 입출차 라인이 한줄이라 반대편에서 차가 내려오거나 올라오는 상황이라면??

아주 난감한 상황요ㅎ

층마다 주차 차단기가 있어서 어? 뮈지? 했는데

없으면 정말 위험했을듯 싶어요.

주차장이 좁아서 코너링할때 한번에 돌수 없었어요.(산타페입니다)

코너를 돌려고 보니 종로서적 유리문이 똭!!

초보운전이시면 차두고 가시길 권합니다.

오늘 오픈날이라 차가 더 많이 있어 복잡했네요~

이제 종로서적 내부사진 입니다.

들어서자마자 베스트셀러 책들이 디피되어 있어요.

오픈 행사인지 스펀지밥이 돌아다는데ㅎ

인기가 없네요ㅎㅎ

요즘 인기있는 펭수나 브롤스타즈 캐릭터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ㅎㅎㅎ

인기 캐릭터 팬시 용품들도 종류가 많았어요.

앵두의 브롤사랑~~

다양한 볼펜들~~

입욕제도 있네유??

다산 종로서적 인테리어 보실게요~~~

손님이 많아서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

인기있는 동화책들~

이곳저곳 앉아서 책을 볼수 있는 의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요.

도서 검색대도 몇군데 보이네요.

이곳이 종로서적의 메인인듯 싶네요.

아이들과 그림책 읽기 좋은곳~

아이들 혹할 상품들 엄청 많네요~~~ ㅎㅎ

보드게임 하나 사온 앵두랍니다.

앵두가 푸는 수학 문제집이 있네요.

항상 온라인 구매 했는데~

이제 가까운 종로서적 와서 구매해야겠어요.

아직 미완성 공간이네요.

커피숍이 생기지 않을까요?ㅎ

엘베를타고 옥상으로 가볼게요

옥상에 포토존이 있어요~

오늘 날씨 너무 더워서 인기 없었지만~

옥상에 아이들 보라고 새들도 있더라고요.

책 몇권을사고~ 사은품도 받고~

생각보다 좁고 전문서적 종류가 많지 않아 아쉽지만 서점 생긴게 어디예요? 좋아요~~

아이들과 자주 방문 할듯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