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쓰는거

헤드 테니스 가방 배드민턴 가방 가성비로 준비해요

반응형

테니스 가방의 필요성을 그렇게 못느꼈었는데 테린이 생활을 하며 라켓을 한개에서 두개로 늘렸더니 필요성이 느껴지더라고요.

헤드 테니스 가방 들고 테린이 라이프 즐기기

 

2023.05.27 - [몸쓰는거] - 머드리도 사용하고 하늘쌤이 극찬한 테니스라켓 헤드 그래비티 MP

 

머드리도 사용하고 하늘쌤이 극찬한 테니스라켓 헤드 그래비티 MP

테니스는 라켓만 있어도, 같이할 1인만 있어도 바로 시작할 수 있다보니 시작하기 너무 쉬운 스포츠인거 같은데요. 그만큼 라켓을 준비하는데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저 또한 20년 가까이 묵혀오

hsnation.tistory.com

얼마 전 헤드 그래비티 MP 2023년 모델을 구매하며 기존에 갖고 있던 윌슨 프로스태프 6.0에 더해 라켓 2개를 들고 다니고, 테니스화와 여벌의 옷, 수건, 테니스공, 테니스 라켓 그립과 보호대까지 많은 제품을 수납할 공간이 필용했던 건데요.

그동안은 윌슨 프로스태프를 구매할 때 구성품으로 받았던 테니스라켓 1개를 수납할 수 있는 테니스 라켓백인 윌슨 테니스 가방을 이용했는데요.

윌슨 프로스태프 테니스 가방

테니스 라켓 1개를 수납할 수 있는 라켓백이지만 억지로 꾸겨넣으면 테니스 라켓 2개까지 수납이 가능하긴 하지만, 신발과 옷 등 기타 용품을 수납할 수는 없기에 별도의 가방이 하나 더 필요하더라고요.

헤드 6인치 테니스백 멀티 숄더 테니스 백 구매하러 바로가기

 

헤드 HEAD 6인치 테니스백 멀티 숄더 테니스 백팩 가방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요즘 테니스가 많은 인기를 끌며 다양한 브랜드에서 많은 용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고민을 많이 하다 선택한 제품은 바로 HEAD 테니스백 6인치 멀티 숄더 테니스 가방입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접하실 수 있는데요.

헤드 테니스 가방 6인치 멀티 숄더 테니스백

테니스라는 스포츠 고유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는 헤드와 윌슨, 바볼랏, 요넥스 정도였던거 같아 그 가운데 고민했지만, 요즘 용품들 가격이 너무 올라 아무래도 소모품에 그리 많은 돈을 투자하기는 꺼려지더라고요.

그러던 차에 발견한 보물같은 가성비를 갖은 헤드의 테니스 가방이 바로 이 제품이었어요.

헤드 테니스 라켓 가방 크기 비교
HEAD 테니스백 크기 비교

제가 회사다니며 메고 다니는 백팩과 윌슨의 라켓백을 함께 놓고 헤드 테니스 가방의 크기를 비교해봤는데요. 생각보다 크지 않아 좋더라고요. 가장 먼저 고려했던 가성비 부분과 테니스 라켓 전체를 수납할 수 있는 가방을 위주로 선택했는데요. 이 제품이 바로 풀사이즈의 라켓을 수납할 수 있는 5만원 언더의 제품이에요.

헤드 테니스 가방 라켓 보관함

단순히 가성비를 위한 제품이 아니라 기본 기능에도 충실하고 다양한 수납 공간을 제공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헤드 6인치 멀티 숄더 테니스 가방의 특징인데요. 테니스 가방의 본질인 테니스 라켓을 보관함을 보시면, 보온 보냉 백에서 볼 수 있는 처리가 되어 있어 라켓을 보관할 때 열과 습도 등을 차단해주어 스트링 텐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제가 갖고 있는 헤드 그래비티 MP와 윌슨 프로스태프 2자루도 넉넉하게 들어가요. 상품 소개에 보면 3개까지도 거뜬~!

헤드 테니스 가방 신발 주머니

테니스 라켓 외에 가장 중요한 용품인 테니스화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분리되어 있는데요. 가방 하단에 별도의 지퍼가 있어 이 공간에 테니스화를 보관하면 다른 용품들과 분리가 되어 깨끗하게 수납이 가능해요. 테니스장에서 운동을 하고나면 모래 등의 이물질이 신발에 많이 묻게 되어 별도 보관하지 않으면 다른 용품들도 오염이 많이 되는데 테니스화 보관 공간을 별도로 분리한 부분도 좋았어요.

헤드 테니스 가방 전면 수납 포켓

헤드 테니스 가방의 전면에 지퍼로 분리된 수납공간이 있는데요. 저는 테니스 라켓 그립과 댐프너, 그리고 손목과 무릎 보호대 등을 이곳에 넣으니까 필요할 때 찾아서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헤드 테니스 가방 내부 수납

이번엔 내부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찍어봤는데요. 신발이 들어가는 공간을 빼더라도 상당히 넓은 공간이 있어 여벌의 옷과 수건, 음료 등을 넣기에 충분했어요. 그리고 스마트폰이나 차키와 같은 간단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내부 포켓이 있고, 투명 위생백이 포함된 구성이라 속옷 등의 위생용품도 필요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헤드 테니스 가방 프린트

포스팅 제목에도 썼듯이 헤드 테니스 가방은 배드민턴 가방과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배드민턴 라켓은 6개까지 수납이 가능한 것 같아요. 내부 포켓에 스마트폰이나 열쇠를 보관하라는 친절한 안내가 되어 있네요.

헤드 테니스 가방 HEAD 프린팅

내가 바로 헤드의 테니스 가방이다! 라는 것처럼 HEAD라는 프린팅이 곳곳에 되어 있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전면과 상단, 어깨끈, 손잡이 그리고 가방 하단에 까지 많은 곳에 도배가 되어 있네요.ㅎ

헤드 테니스 가방 디테일 샷

헤드 테니스 가방의 다양한 디테일 샷을 담아봤는데요. 손잡이 외에 당연히 어깨끈을 장착하여 착용할 수도 있고, 테니스화를 보관하는 공간엔 통기를 위한 공기 구멍까지 마련하여 신발 관리도 할 수 있더라고요.

헤드 테니스 라켓 가방 메고 가는 테니스 라이프

헤드 테니스 가방을 트렁크에 넣고 레슨을 떠나는 모습이에요. 트렁크에 테니스 라켓백 제대로 된 제품 넣고 다니고 싶었는데 딱 알맞는 제품이라 뿌듯하네요. 투어백, 백팩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나오고 있지만, 사각의 박스 형태의 헤드 테니스 가방 가성비와 기능성을 추구하시는 저같은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