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리

오꼬노미야끼 간단하게 만들기(야식추천)

반응형

 

이웃님들은 #야식 드실때 어떤걸 드시나요?

저는 꼭 밀가루가 땡겨요ㅎ

어제 밤에 야식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만들어서 먹은 #오꼬노미야끼 보여드릴께요~

만들기 정말 쉬워요!

더보기

재 료

부침가루

달걀

양배추

베이컨

양파

가쯔오브시

마요네즈

돈까스소스

위의 재료가 모두 준비 되셨으면

시작해볼께요~

 

 

 

 

부침가루에 달걀넣고 반죽을 해요.

#오꼬노미야끼믹스 판매하는데

저는 부침가루가 더 맛있더라고요.

처음에 계란 2개 넣었다가 모자른듯 싶어서

총 3개 넣었네요.

저는 반죽농도가 묽은것보다

걸쭉한게 좋아서 반죽에 물은 안넣어요.

저는 도톰하게 만들고 싶어서

반죽농도 걸쭉하게 만들었답니다.

얇게 만들고 싶으시면 물넣으셔서

농도 맞추시면 된답니다.

 

 

 

반죽에 준비한 재료를 모두 넣어서

섞어주세요.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예열시킨뒤 반죽을 올려주세요.

 

 

 

노릇노릇 어느정도 구워졌음

뒤집에서 맛있게 구워줍니다.

 

 

 

 

소스를 준비합니다.

마트에 #오꼬노미야끼소스 판매하긴한데

마요네즈+돈까스소스 섞으면 오꼬노미야끼

소스랑 비슷해요!

집에 마요네즈, 돈까스 소스 대부분 있으시잖아요?

섞어서 사용하시라고 추천 해 드립니다.

 

 

 

 

 

다 구워졌으면 그위에 소스를 잘 발라주에요.

소스비율은

1:1

정도?

 

 

아직까지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은 아니죠?ㅋ

 

 

 

 

 

위에 #가쓰오부시를 뿌려줄꺼예요!

 

 

 

 

 

전 많이 뿌린답니다.

그래야 맛있어요ㅋㅋ

 

 

 

 

 

가쯔오부시 위에도 예쁘게 소스를 뿌려주세요.

약통에 소스를 넣은 뒤

샤샤샥~~

 

 

 

 

 

 

마요네즈도

샤샤샥~

 

 

 

 

 

 

 

파슬리가루 있으시면 위에 살짝

뿌려주고요~

없으면 패쓰~

 

 

 

 

 

맛있는 오꼬노미야끼 완성!!

 

 

 

 

 

안주가 훌륭한데

술이 빠질수는 없죠!

 

 

 

 

 

 

생각보다 정말 간단한 요리

오늘 간식으로 어떠세요?

양배추가 없다면 그냥 배추로~

베이컨이 없다면 그냥 햄으로

아니면 오징어,새우 해물을 넣어도

맛있고요.

삼겹살 잘게 썰어서 넣어도

맛있답니다.

집에 가쓰오부시만 있다면

언제든 해먹을수 있는 요리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