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리

CU편의점 핑크퐁 떡볶이 출시!뽀로로 떡볶이보다 맛있다! 편의점신상 먹방

반응형

 

앵두의 핑크퐁 떡볶이 먹방^-^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아이간식 하루에도 몇번씩
챙겨주기 힘드시죠?
그래서 쉽고 간편한 #간식추천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이 떡볶이로 나왔네요~
#cu신상 입니다.

판매처 : CU편의점
가 격 : 개당 2,500원

종류가 총 3가지 입니다.
#매콤떡볶이, #짜장떡볶이, #궁중떡볶이
제가 간 편의점에는 매콤이랑 짜장만 있어서
두가지만 리뷰 합니다.

조리법은 아주 간단해요.
떡과 소스를 컵에 붓고 뜨거운물을
선까지 부은 다음 전자렌지에 1분30초 끝?
정말 간단하죠??

비주얼도 제법이죠?

매콤떡볶이는 거이 매운맛이 없어요.
아이들제품이라 그런가봐요~
케찹으로 빨간색을 낸거 같아요.
매콤보단 달콤이 더 잘어울리네요~

밀떡이 더 맛있지만 아이들 건강엔 쌀떡이 좋죠?
쌀떡이라 그런지 식감이 아주 쫄깃쫄깃 찰지네요~

어디서 본건 많은 앵두 ㅎ
ASMR을 꼭 찍고싶다며ㅎ
집에 마이크가 있는데 배터리가 없어서
이어폰으로 해봤는데 녹음 잘 되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너무 좋은듯요.
빨리 조리 할수있고 맛도 좋고 일석이조!
떡모양이 물고기 모양이였다면
더 재미있게 먹었을듯요?
아쉬운건 어묵도 3~4개 들어갔음 좋았을텐데요~

앵두의 핑크퐁떡볶이 먹방보기!
좋아요♡ 구독하기♡ 필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