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요리

일요일 낮술 안주는?? 국민 삼겹살!! 돼지고기 먹다 체할때까지~

반응형

어제 포스팅하려 했는데...주말에는 역시 포스팅이 어렵네요...더구나 #낮술 까지 때렸더니...ㅎㅎ

 

 

먼저 동네 상권 활성화를 위해 상점 홍보 한번 갑니다~

2020/03/10 - [일상/리뷰] - 5만원 벌었다!! 경기지역화폐 (남양주지역화폐) 10% 인센티브 아직 안끝났어요~

 

5만원 벌었다!! 경기지역화폐 (남양주지역화폐) 10% 인센티브 아직 안끝났어요~

경기지역화폐 신청방법/남양주지역화폐는 10% 인센티브 지급 중! 50만원이 55만원되는 매쥐익~ 경기지역화폐 신청방법/남양주지역화폐는 10% 인센티브 지급 중! 50만원이 55만원되는 매쥐익~ 이전 포스팅에서 #경..

hsnation.tistory.com

요런 글을 통해 #남양주지역화폐 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충전 해놓고부터는 돈 쓸일 있음 다 동네서 쓰게되네요ㅎㅎ

지난 주말 저희 동네에 #정육점 이 하나 오픈했는데... #혜자스러운가격 으로 고기 세일을 한다더군요!!

안가볼 수 없지!! 했는데...줄이....그렇게 토요일은 패쓰하고 일요일 오전 재방분해봤습니다.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길 12 상가1층 신선마루 정육점

 

신선마루 정육점 오픈

 

 

 

 

 

사진찍다보면 어쩔 수 없이 다른 사람들이 찍히게 되다보니 항의? 를 좀 받아서.. 사고 나서 가는길에 #도촬 해봅니다.

줄이 길죠....저는 그래도 저거 반쯤부터 줄 선거 같은데 1시간반 걸려서 고기를 샀습니다...#고기 좋아하시는 분들 많아요!ㅎㅎ

 

제가 산건 모두 #한돈 #돼지고기 로 #목살 3근, #삼겹살 1근, #앞다리살 #불고기 용 2근, #안심 #탕수육 용 2근

총 8근을 샀는데, 가격이......48,910원...믿기시나요??? 어디서도 사기 힘든 가격이죠ㅎㅎㅎㅎ

 

총 결제 요금

 

 

 

 

 

 

그럼 이제...본격적인 #시식 준비를 해봅니다! 얼마만의 #낮술 인지 준비하면서부터 둑은둑은~!!

전체 상차림
고기고기고기!! (삼겹살 1근, 목살 반근?)

 

 

 

 

 

 

 

 

각종 조미료
전날 엄마 집에서 가져온 파김치
고기를 올려올려~
소금 후추 뿌려뿌려~

 

 

 

 

 

 

 

이제...기다려~
묵은지 썰어썰어~
묵은지에 파까지 올려올려~

 

#엄마 표 #묵은지 와 #파 까지 올려서 #지글지글 #자글자글 구워내봅니다. 빨리빨리...나 #현기증 난단 말야!!!

 

 

 

 

 

 

 

보라! 이 영롱한 자태를!!

 

고기가 익어가는 모습은 언제봐도 #설레임 그 자체죠!!ㅎㅎㅎㅎ

 

고기 한쌈 하실라예~??
I love saipan

 

오랜만의 낮술에 지난 여행에서 사온 '#ILoveSaipan ' 잔을 꺼내서 기분내봤습니다.

역시 #고기는진리!! 너무 거하고 맛난 점심을 먹었네요ㅎㅎㅎ

주중에 쌓인 #미세먼지 와 #코로나 잔균?들도 #돼지기름 에 시원하게 싹~~~ 내려간 느낌이네요!!

 

 

 

 

 

아...다시 봐도 군침이 쥴쥴~~~~오늘 출근하신 분들은 점심으로 #회식 어떠실까요??ㅋㅋㅋㅋ

건강하고 안전한 한주 보내세요~!!

곧... #탕수육 #요리 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I'll be ba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