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던킨도너츠 브롤스타즈 도너츠 5월 신메뉴 도넛 먹방 솔직리뷰/던킨 브롤스타즈컵 좋아요!

반응형

앵두튜브에서 바로 보기

안녕하세요:)
가정의 달 5월이 되었어요.
갑자기 날씨가 여름이 된거처럼 너무 더워졌네요.
5월 1일 던킨도너츠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에 던킨을 방문 했어요.
저희 아들 앵두가 제일 좋아하는 브롤스타즈 도넛이 나왔다고 합니다.

아직은 펭수로 도배가 되어있네요.

역시 아이들에게 제일 인기있는 캐릭터 레온은 품절입니다.

아이스음료를 맛집 주문하면 브롤스타즈 컵에 담아줍니다.
레온컵과 브롤캐릭터가 모두 그려져 있는 컵 2종류 입니다.

당연히 2종류를 겟해야죠?
일회용컵이 아니라 깨끗하게 닦아 사용할수 있어요.
잇템입니다.ㅎ

브롤스타즈 상자에 포장 요청을 했는데 첫날이라 그런가 입고가 안되어 아쉽게 펭수 상자에 담아 주셨어요.

먹방을 찍어봅니다.
입짧은 앵두는 도너츠를 좋아하지 않아요.ㅎ

스파이크 도넛을 뜯어보니 초록색 도너츠가 나옵니다.
한입 베어 물어본 앵두의 반응은 맛이 없다네요.ㅎ
겉의 초코가 메론맛 입니다.

먹다보니 중간에 딸기잼이 숨어 있었네요.

다음은 브롤에 나오는 해골 모양 폭탄인가요?
노란색 초코가 묻어있어 캐릭터가 초코릿으로 장식되어 있어요.

앵두가 한입 먹어보더니 바나나 초코맛이 나서 맛있다고 하네요.
초콜릿 장식도 있어서 아이들이 제일 좋아할 비주얼이네요. 안에 잼은 없습니다.

마지막 레온을 뜯었어요.
네온도넛도 노락색 바나나맛 도너츠입니다.
잼은 들어 있지 않았어요.

3가지 도넛을 맛본 앵두의 반응은
폭탄 도너츠만 맛있다고 하네요.ㅎ
스파이크와 레온은 포장지에만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좀 아쉬웠어요.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도넛 자체가 캐릭터로 만들어지거나 폭탄처럼 캐릭터 초콜릿이라도 올려져 있음 좋아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포장지를 뜯고 이게 다야? 이런 반응이였습니다.ㅎ
그래도 5월 한정판매이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도넛 추천합니다!


아! 브롤스타즈 컵은 좋은듯 싶네요.
양치컵으로 사용해도 좋고 집에서 아이들 물컵으로도 추천 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가 나쁨이네요.
그래도 이웃님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앵두의 브롤스타즈 도너츠 먹방♡ 좋아요! 구독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