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구리남양주 그릇할인매장 고구려상회에서 저렴하게 그릇 구매했어요! 수입그릇, 엔틱그릇 종류가 많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미세먼지도 없고 화창한 날이네요.

기온이 갑자기 초여름날씨 마냥 올라갔지요.

올 여름은 강력한 무더위가 온다고 합니다. 미리미리 에어컨 점검 받아 놓으심이 좋을것 같네요.

오늘은 그릇이 필요해서 집근처 그릇 할인매장을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는 올해로 딱 결혼 10주년이랍니다.

결혼할때 그릇을 세트로 사고 한번도 바꾼적이 없었어요.

8인용 세트를 샀는데 밥그릇을 다 깨먹고 1개가 남았더라고요.ㅎ

국그릇은 8개인데 밥그릇은 1개 남았어요.ㅎ

그동안 그냥 사은품으로 받은 그릇을 쓰다가 집근처에 그릇 할인매장이 있다길래 가보았습니다.

 

 

 

고구려 상회

그릇 할인 매장

영업시간

매일 8:30 ~ 19:30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 휴무

(지역화폐 사용 불가능)

 

남양주 다산 가운사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로옆에 위치해 있어 찾기는 쉬었어요.

밖에서 보기에 매장이 상당히 커보였어요.

그릇외에도 인테리어 소품도 판매 하네요

 

 

 

 

 

매장 사진 입니다. 복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에는 수입그릇들이 진열되어 있고, 2층에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네요.

매장 규모가 상당히 컸습니다.

사방이 깨지는 그릇들이라 아이 데리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듯요.

다행히 저희 아이들은 취침중이셔서 유모차에 태우고 쇼핑했네요.

 

 

그릇외에도 주방용품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다 구경하는데 시간이 꽤나 많이 걸릴꺼 같아요.

저는 아이둘다 유모차에서 자느라고 2층 구경을 못했어요.

엘리베이터가 없고 계단을 이용해야 해서 유모차가 올라갈수 없었답니다.

인테리어 소품들은 빈티지 소품들이 많이 보였어요.

아쉽지만 2층 인테리어 소품들은 다음에 구경해야겠어요!

 

 

 

 

 

10년차 주부지만 그릇은 잘 몰라요.ㅎ

브랜드 따지지 않고 그냥 제눈에 이쁜걸 고르는 스타일이예요.

그릇은 가볍고 떨어뜨려도 잘 깨지지 않는 그릇을 선호하는 편이예요.

제 기준에서 아직까지는 코렐이 짱인듯 싶네요.ㅎ

 

아래 그릇은 많이들 보셨을꺼예요.

빌레로이앤보흐 독일 브랜드 그릇 입니다.

저도 잡지에서 많이 본거 같네요.

사진 클릭해서 확대하시면 가격표 보이실거예요. 사실 워낙에 가격대가 있는 브랜드라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백화점 보다는 저렴하지 않을까요?ㅎ

 

 

 

 

가격대가 사악해서 그렇지 그릇이 아니라 작품 같네요.

역시 비싼게 이쁘긴 하죠??

 

 

 

 

 

아래 사진은 포트메리온 영국 브랜드 입니다.

64% 할인 판매 한다고 써있네요.

밥공기만 봤을때 가격이 개당 13,800원인데 인터넷 최저가랑 비슷한거 같아요.

꽃 그림들이 아주 화려하네요.

 

 

 

 

 

 

르쿠르제도 40% 할인 합니다. 결혼할때 가격이 사악해서 구매하지 못했는데 40% 할인이 들어가도 덜컥 살수없는 가격이긴 해요.ㅎ

르쿠르제가 단점이 제품들이 좀 무거워요.

저도 무쇠냄비가 있는데 무거워서 사용 않하고 있네요.

그릇들도 타브랜드 보다는 무게가 나간답니다. 그래도 르쿠르제는 매니아 층이 많아 항상 인기있는 브랜드이죠!

 

 

 

 

 

 

엄마들이 좋아할것 같은 꽃이 많이 들어간 그릇이네요.

 

 

 

 

 

북유럽풍 그릇들도 있고요.

 

 

 

 

크리스탈컵들 반짝반짝 보석같네요.

 

 

 

 

 

컵들만 진열이 되어있어요.

예쁘고 세련되보이는 컵들이 많이 있었어요.

 

 

 

 

사진클릭해서 확대하시면 가격표 보이실듯요.

 

 

 

 

 

그릇외에도 냄비도 종류별로 있어요.

유명한 브랜드, 저가 브랜드 다양하게 있어요.

 

 

 

 

이날을 몰랐는데 지금 포스팅 하면서 사진을 보니 뒤에 오광 접시들이 보이네요.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오광 소주잔은 본적이 있는데 접시는 처음 보네요.ㅎ

급 구매 하고 싶네요.

 

 

 

 

뚝배기가 세일 하고 있었어요.

꽃무늬 뚝배기 어찌 보면 촌시려울수 있지만 제눈엔 작은 뚝배기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계란찜같은거 하면 좋을거 같아서 구매할까 하다 집에 뚝배기가 몇개 있어서 안했는데

살껄 그랬나봐요.

다음에 가게 되면 특가 행사 않아겠죠.ㅡㅡ

 

 

 

도마도 종류별로 있네요.

나무 도마도 하나 구입하고 싶었지만 가격이 있는지라 못샀네요.

 

 

 

 

 

 

 

저도 그렇고 가끔 설겆이를 도와주는 신랑은 손이 기름칠을 하고 설겆이를 하는지 자꾸 떨어드려서 그릇에 금이가고 접시가 깨지고 자즈 그러네요.

그래서 비싼접시 살 필요가 없어요.

애들도 어려서 비싼접시 꺼내놓기도 부담스럽고요.

이날 저렴하게 구매한 그릇 입니다.

무게도 무겁지 않고 괜찮았아요.

 

 

 

밥그릇 5천원대, 국그릇 7천원대, 긴접시 만원대로 구매 했답니다.

 

다음에는 이날 산 그릇과 세트인 앞접시랑 큰접시 하나 더 사와야 겠어요.

그릇이나 인테리어 소품이 필요하신 구리,남양주에 거주하시는 이웃님들이 계시다면 고구려상회 추천합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좋은 아이템이 많은듯 싶네요.

혼수 준비에도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웃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