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장난감할인매장 고릴라키즈에서 어린이날 장난감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반응형

고릴라 키즈(남양주 지역화폐 가맹점)

영업시간
매주 금.토.일.법정공휴일 10:00 - 19:00

안녕하세요:)
어린이날 선물 준비하셨나요?
오늘은 남양주 덕소에 창고형 장난감 매장을 포스팅 할께요.

새상품도 있고요, 단순반품이나 스크래치상품, 박스파손상품 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장남감 창고형 할인매장 입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제품 전동차가 진열 되어 있네요.
모델은 틀리지만 앵두도 전에 전동차 구매할때 50만원주고 구매했었는데 고릴라 키즈는 가격이 저렴한편인거 같습니다.

장남감 외에도 육아용품이 많아요.

아이들 킥보드~

출산선물로 아기띠 선물 추천이요.

딸들의 로방 주방놀이, 화장대 장난감들 상자는 없지만 가격은 저렴합니다.

요괴메카드 많아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새상품인데 4,500원

살짝 하자가 있는 제품인가본데 6천원이네요.

실바니안 제품도 몇개 있어요.

작은 인형 만원도 안하네요.ㅎ

뽀로로 타요 장남감도 몇개 있네요.
새상품이고요 2만원이 안넘었던거 같아요.

영유아친구들 장난감도 있어요~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최신 제품들이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여러개 구매해도 얼마안나온다는 장점이 있지요.ㅎ

어린이날 선물 아직 구매전이시면 저렴한 고릴라키즈 추천드립니다.^-^

현금으로 구매시 현금영수증 발급 안받으면 5%인가 할인 적용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