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유아비염 프로폴리스로 면역력부터 잡자!(7세 세노비스키즈 프로폴리스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첫째 앵두가 요즘 비염때문에 좀 힘들어 하고 있네요.

환절기때마다 비염으로 고생을 하는 편이긴 한데 이번에는 좀 길게 가네요.

한달이상 코에 코가 한가득 하답니다.

콧물이 주르륵 흐르진 않지만 계속 코속에 코가 있는거 같아요.

목소리도 코맹맹?소리가 나는거 같고요.

소아과를 계속 다니고 있는데 코색깔이 나쁘진 않다며 아직 아이가 어리니까 비염이라고 확진할때는 아니라고는

하지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비인후과에서는 비염이 맞는거 같은데 지속되면 축농증으로까지 갈수도 있다라고 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병원가기가 좀...그나마 소아과는 좀 괜찮은데 이비인후과는 대부분 성인들이 많이 찾는 병원이기에 가기가 꺼려지네요.

 

열심히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비염에 작두콩차와 프로폴리스가 좋다길래 당장 주문했답니다.

역시 오늘도 쿠팡 입니다.

https://coupa.ng/bCoysR

 

세노비스 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COUPANG

www.coupang.com

지금부터 내돈내산 후기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새벽에 배송 온 따끈따끈한 프로폴리스 입니다.

프로폴리스의 효능

항염효능,항균작용, 항암, 염증완화

면역력 강화에 좋은 식품

프로폴리스를 검색하니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키즈는 크게 함소아와 세노비스 프로폴리스로 많이들 구매 하는거 같습니다.

인터넷 후기를 찾아보니 7세면 세노비스 프로폴리스가 괜찮다는 후기가 많아1초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세노비스 키즈 프로폴리스

세노비스는 어린이건강기능식품 1위인 브랜드라고 하네요.

성인용 건강기능식품들도 세노비스 하면 알아주지 않나요? 저는 건강식품에 크게 관심이 없는 1인이라 잘은 모르지만 세노비스정도면 믿고 먹어도 되는 브랜드 아닐까 싶네요.

캐릭터가 귀여운 꿀벌 코알라인가 보네요.

 

박스에 쓰여진 정보를 보니 1일 3회 정도 사용하면 적당한거 같네요.

섭취방법은 스프레이 타입이라 입에 뿌려주면 된답니다.

사용연령이 3세 부터이니 참고 해 주세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스프레이타입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위생적인거 같습니다.

아! 키즈 프로폴리스는 맛이 있네요. 제가 구매한건 망고맛입니다.

다른맛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망고맛이라 아이들이 좋아할듯 싶어요.

 

구강에 뿌리기 전에 흔들어서 사용하라고 써있습니다.

쉐킷~쉐킷~

열심히 흔들어준 뒤~

 

 

앵두입에 칙칙~칙칙~

맛이있는건지 뿌리는게 재미있는건지 자꾸만 뿌려달라고 합니다.

제입에 뿌려보니 맛이 좀....없던데 달콤한건 쓴맛인지 잘 모르겠는 맛인거 같은데 우리 앵두는 맛잇다고 하네요ㅎ

뭐 일단 이거라도 잘먹으니 다행입니다.ㅎ

아침,점심,저녁으로 한번 뿌릴때 칙칙 2번씩 뿌려줍니다.

비염도 면역력부터 키우면 완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단 프로폴리스 열심히 먹여서 면역력 증진부터 시켜봐야겠어요.

 

그럼 세노비스키즈 프로폴리스 대해 알아볼께요.

 

구매전에 후기를 열심히 찾아봤는데 사용후에 비염이 좋아졌다는 후기도 있고, 프로폴리스를 복용하고 나서 감기걸리는 횟수도 줄었다는평도 있고, 구내염에도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꿀이 들어가있으니 돌이 지나지 않은 아이들은 추천 하지 않고요, 돌이 지난 아이들이라도 알레르기가 있을수 있으니 조심해서 섭취해야 한답니다.

프로폴리스 꾸준히 먹여 면역력 키워서 비염도 물리치고 코로나도 예방 해야겠어요.

 

이웃님을 오늘도 즐거운 하루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