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다이어트에 좋은 식사대용 식품(오트밀과 에너지바)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는 한낮의 기온이 초여름 날씨 같아요.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사실 매년 다이어트에 실패해요.

인내심이 없는거겠죠.

정말 창피하지만 작심삼일도 못가요.ㅎ

나이가 먹으니 굶는게 힘들고 운동도 아이들때문에 잘 못하게 되니 살이 빠질리가... 없죠.ㅎ

혹시나 해서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을 구매 해 봤어요.

아침은 어차피 못먹으니...점심 대용으로 오트밀 + 에너지바 의 조합을 생각해서 구매했답니다.

이것도 내돈내산 솔직 후기 입니다^^

먼저 많이 들어봤던 오트밀이란 거에요

퀘이커라는데...마시는 오트밀이라 그냥 먹기 편해보여서 사봤어요. 물만 넣어서 흔들어 마시면 되니 휴대성은 정말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한 박스에 20개 들어 있네요.

물이나 우유에 타마시라고 하는데, 우유에 타 먹는게 더 고소하고 맛있네요.

 

한병에 칼로리가 222칼로리 입니다.

 

근데...이게 덩어리가 잘 져요...

잘 퍼지는 방법이라고 되어 있는데...저대로 해도 큰 건더기가 씹히더라구요.

아직 노하우가 부족함을 느낍니다ㅠㅠ

 

오트밀 사러가기

 

롯데제과 퀘이커 마시는오트밀 오트&그레인

COUPANG

www.coupang.com

 

다음은 에너지바들이에요.

그냥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어 보이는걸로 샀어요.

사고 나서 성분을 보니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별로 되지 않을거 같네요.ㅎ

곰곰단백질바 입니다.

곰곰은 쿠팡의 브랜드라고 하네요.

영양정보를 보면 지방이 15g 1개당 칼로리가 261칼로리정도 됩니다.

처음에는 단백질바라고 해서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놀 했답니다.

먼저 견과류가 가득가득 들어가 있어요.

아본드 땅콩 등등..

윤기도 반질반질 한게 달콤하게 생겼죠?

맞아요,ㅎ 달아요.ㅎㅎㅎ

 

(사무실에 몇개를 갖다두고...먹기 시작한 날....

오트밀과 함께 얘를 뜯었는데....왠열!!!!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한개 먹고 한개 더 먹었어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될거 같아요...ㅠㅠ)

 

칼로 반으로 잘라 봤어요. 반을 잘라도 와르르 부셔지지 않고 모양을 예쁘게 유지하고 있네요

밑에는 살짝 초콜릿이 묻어있어요.

초콜릿 때문에 달았을까요.?

곰곰 단백질바 사러가기

 

곰곰 단백질바

COUPANG

www.coupang.com

 

다음 에너지바는 켈로그에서 나오는 레드베리 에너지바 입니다.

곰곰단백질바보다 많이 작고요 그래서 칼로리 지방이 곰곰보다 낮네요.

켈로그하면 제일 생각나는것이 호랑이기운?

켈로그 에너지바도 먹으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 날련지요?ㅎ

 

 

포장지에서 꺼내보니 건조된 베리가 여기저기 콕콕 박혀있어 너무 예쁘네요.

향도 곰곰단백질바보다 더 달콤하고 상큼한 향기가 납니다.

 

켈로그 에너지바도 밑에 초콜릿이 묻어 있어요.

여기는 화이트 초콜릿이네요.

베리랑 화이트초콜릿이랑 잘어울려요.

곰곰단백질바에는 견과류가 큼직큼직하게 들어가 있었는데 켈로그에는 견과류가 딱히 보이지는 않네요.

견과류 싫어하는 아이들은 곰곰단백질바 보다 켈로그 에너지바가 더 맛있다고해요.

포만감은 확실히 견과류가 잔뜩 들어있는 곰곰 단백질바가 높았답니다.

켈로그 에너지바는 그냥 입 심심할때 과자 몇개 주워먹는 포만감이 였고요.

베리때문에 새콤해서 입맛이 더 돌더라고요.

포만감을 원하신다면 곰곰 단백질바를 입이 심심할때 간식거리를 원하신다면 켈로그에너지바를 추천합니다.

 

켈로그 레드베리 시리얼 에너지바 사러가기

 

켈로그 레드베리 시리얼 에너지바

COUPANG

www.coupang.com

 

분명 다이어트를 하려고 식사대용으로 구매한것인데

아침 - 오트밀

점심 - 에너지바

저녁 - 술+안주

이렇게 2주를 먹었는데ㅎㅎ운동은 당연히 시간을 핑계로 못했지만요^^

 

2주 정도 지난 현재~~ 몸무게 변화 없답니다~ㅠㅠ

술과 안주를 확실히 끊고 운동 병행하면서 저녁만 굶어도 빠질꺼같은데 말은 참 쉽죠ㅎ

다시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 해 보렵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