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던킨도너츠 브롤스타즈 굿즈 아이템 모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앵두는 브롤스타즈의 광팬이예요. 브롤러가 되는게 꿈인거 같아요.

매일 게임에 빠져있고...브롤스타즈 굿즈(goods) 상품 모으는것도 좋아하네요.

 

근데 던킨도너츠가 5월에 브롤스타즈와 콜라보해서 굿즈 상품을 계속 내놓네요...

당연히 브롤스타즈 광팬 앵두도 사달라고 난리 난리요ㅎ

제일 먼저 브롤스타즈 도너츠를 먹어봤답니다.

 

앵두의 던킨노너츠 브롤스타즈 도넛 먹방 영상 바로가기

맛은 그닥이지만...이번에는 그래도 여름에 유용할 브롤스타즈 굿즈인 비치타올이 나왔어요!

종류는 레온,엘프리모 비치가운과 브롤캐릭터들이 그려진 비치타올 이렇게 3종류가 있었어요.

구매가는 던킨에서 만원어치 구매하면 4,900원에 굿즈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저번 브롤스타즈 굿즈는 반드시 브롤스타즈 도넛을 포함해서 만원어치였는데, 이번엔 그냥 만원어치네요.

근데 저녁에 갔더니 도너츠가 거이 다 나가서 2만원 가격 맞추려고 음료를 종류별로 구매했었네요ㅎ

비치 굿즈는 예쁜 비닐백에 들어있어요!

수영가방으로도 좋겠어요~

레온을 사고싶다는 앵두를 위해 레온을 업어왔죠.

레온은 비치타올이 아닌 비치가운 이예요.

7세 앵두 또래 친구들보다 키가 좀 작은 앵두는 타올 긴 부분이 바닥에 살짝 끌리네요.

앵두의 키는 111cm정도 입니다.

사이즈가 넉넉해서 몇년동안 사용할수 있겠네요.

재질도 생각했던거 보다는 저품질은 아니라 좋았네요.

여름에 수영장이나 바다, 계곡에서 물놀이하면 아이들 체온 금새 떨어지잖아요? 물놀이 하고 입으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다음은 두번째 비치타올이예요.

브롤 캐릭터들이 모두 들어가 있어요.

비치가운보다 비치타올이 활용도는 더 좋을듯 싶네요.

5월 27일에 브롤스타즈 우산도 나왔었는데 뒤늦게 알고 구매하러 갔더니 다 품절 됐더라고요ㅜㅜ

우산도 괜찮았는데 구매 못해서 좀 아쉽더라고요.

비치가운, 비치타올은 퀄리티가 아주 좋은건 아닌데 그냥저냥 아이들 물놀이 후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이제 6월이라 다른 캐릭터로 굿즈가 나올지 6월도 브롤스타즈들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