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올리브영 알로에 젤로 불타는 여름 가라앉혀봐요~ 알로에 젤 가성비 최고(슈렉 수딩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알로에 수딩젤을 포스팅해볼게요.

지난 주말에 캠핑을 다녀왔는데 자외선이 많이 강했던 거 같아요.

열심히 텐트 쳤던 신랑의 팔이... 빨갛게 그을렸어요.ㅎ

아직 한여름도 아닌데 벌써 저렇게 탔답니다.ㅎ

누가 보면 여름휴가로 해외여행 다녀온줄요.ㅎ

조만간 각질 벗겨지듯 벗겨질 거 같네요.

피부가 워낙에 하얀 편이라 더 잘 타는 거 같아요.

1박2일로 캠핑 다녀온 날 찍은 사진인데 많이 붉죠? 실제로 피부가 따끔따끔하다고 하네요.

집에 알로에겔이 없어서 집 근처 올리브영 매장에 가서 바로 구매 해왔답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슈렉] 아임 더 리얼 알로에 99% 수딩젤

판매처:올리브 영

수딩젤 이름 한번 참...ㅎㅎ

이날 올리브영 세일 기간이라 4천 원대에 구입했습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잘 업어 온 거 같네요.

올리브영에서 퍼온 사진같지만 제가 직접 찍은거랍니다^^

올리브영 제품 중에 슈렉 라인이 몇 개 있죠?

저는 슈렉 모공팩 사용 중인데 가격 대비 나쁘지 않아서 잘 쓰고 있어요.

팩 사용한다고 해서 모공이 줄어들거나 드라마틱 한 효과는 없는 건 다들 아시죠?

그냥 가끔 사용하다 보니 안 하는 것보다는 관리가 되는 느낌을 받는 거 같네요.

슈렉 알로에 젤 제품은 2019년 하반기 1위 한 베스트 제품이라고 해요.

제형이 궁금해서 한번 짜봤어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젤 타입입니다.

99% 알로에 잎에서 추출했다고 하네요.

용량은 300ml이며, 얼굴 바디 등 민감해진 피부 어디에나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후끈후끈 달아오른 신랑의 팔에 발라봤어요.

양쪽에 듬뿍듬뿍~ 양 많고 저렴하니깐 부담 없이 듬뿍 바를 수 있어 좋네요.ㅎ

원래 젤 타입이 바르고 나면 끈적끈적 한데 생각보다 끈적함이 없는 거 같아요.

수분감도 있어 보습에도 좋을 거 같아요.

바르고 나니 시원해서 그런지 후끈거림은 줄었다고 하네요.

겔 타입은 바를 때는 좋은데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수분감이 금방 날아가서 자주자주 발라주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이왕이면 냉장고에 넣어놓고 시원하게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지 않을까요?

3~4일 정도 꾸준하게 발라주었더니 붉어진 팔이 많이 진정된 게 눈에 보였답니다.

알로에겔은 여름엔 필수품인듯싶어요.

이제 6월의 시작인데 요즘 자외선이 너무나도 강해 피부가 많이 지쳐있을 때 알로에겔 바르면 피부 진정에 너무 좋을 거 같네요.

꼭 햇빛에 노출이 안되었어도 요즘같이 더운 날은 로션 대신 발라주면 좋을 거 같아요.

제가 구매한 알로에겔은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올리브 영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

얼굴, 바디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더 좋은 거 같아요.

이번 주도 캠핑을 가는데 알로에겔 꼭 챙겨가야겠어요.

 

아래 사진은 둘째 체리 두피 사진이에요.

이날 자외선 때문에 두피가 화상 입은 거처럼 가름마탄 부분이 빨갛게 탔어요.ㅜㅜ

다행히 병원 가서 연고 처방받아와 바르니 괜찮이 졌답니다.

두피가 저렇게 탈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요ㅜㅜ

자외선 강한 날은 아이들 모자 꼭꼭!! 씌워야 할거 같아요.

 

이번 주말도 날씨가 한여름 날씨라고 해요.

이웃님들 외출하실 때 자외선 차단제 꼭꼭! 바르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