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베스킨라빈스 펭수 우산 두개나 사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할리스 폴딩 박스 재입고 소식에 도전했다가 실패한 1인입니다.ㅜㅜ

캠핑을 자주 다녀서 꼭 겟 하고 싶었는데 경쟁이 치열하네요.ㅎ

아쉽지만 어제부터 이벤트 하는 베스킨라빈스 펭수 우산을 업어왔답니다.

어제부터 장마인데 어떻게 딱 맞춰서 판매를 하네요.

15,500원 이상 구매 시 3,900원에 펭수 우산을 구입할 수 있어요.

어제 오전부터 블로그, 카페에 구매 평이 많더라고요.

다들 튼튼한 거 같아 강추한다는 의견들이 많았던 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신랑 퇴근길에 구매해 오라고 부탁을 했답니다.

어제저녁 8시 이후에 도착했는데 다행히 우산 재고가 있어서 구매했답니다.

다산신도시 이편한세상점 베라에는 색상 1가지만 남았고 다산신도시 롯데캐슬 베라점에는 2가지 색상 모두 있다고 해서 다산 롯데캐슬 베스킨라빈스로 갔답니다.

2가지 색상을 모두 구매하려고 어제 아이스크림을 3만원 이상 구매했어요.

패밀리사이즈 기프트콘이 있어서 추가금 내고 구매했답니다. 기프트콘으로 구매하는 것도 우산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예전보다 아이스크림 가격이 많이 오른 거 같아요.

한창 베라 아이스크림 사 먹을 적엔 파인트가 6천 원대로 기억하는데 현재는 8,200원이네요.

아이스크림케이크 구매하면 펭수 스티커도 준다고 합니다.

펭수 우산입니다.

블랙처럼 보이지만 그레이 색상과 노란색입니다.

펭수 물받이 컵이 우산 위에 붙어있어서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그리고 자동우산입니다.

펼쳐보니 그레이 색상의 우산 안쪽 면은 노란색이에요.

우산이 무게도 나가고 튼튼한 거 같네요.

태풍이 와도 뒤집어지지 않을 거 같은 비주얼입니다.^^

앞쪽의 자이언트펭 캐릭터와 물받이 컵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우산이네요.

노란색도 펼쳐보았어요. 노란색은 안쪽 색상이 그레이 색상입니다.

노란 우산은 7살 앵두가 사용하려고 구매한 것인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고 무거워서 앵두는 사용하지 못할 듯싶네요.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사이즈네요.

노랑은 제가, 그레이는 신랑이 사용하기로 하였답니다.

3,900원에 제대로 된 우산 업어온 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펭수 우산 판매는 어제 6월 26일부터 ~ 소진 시까지 이벤트 예정이라고 하니 구매하실 분들은 서두르세요~

이웃님들~ 장맛비 조심하시고요~ 남은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